Numa: 비즈니스 음성 메일과 전화 라인을 텍스트로 활성화하세요.
Numa는 iPhone 사용자를 위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앱입니다. NumberAI Inc.에서 개발된 Numa는 놓친 전화, 음성 메시지 및 전화 태그를 처리하는 비즈니스의 방식을 혁신하고자 합니다.
Numa를 사용하면 전화를 받을 수 없을 때 비즈니스의 음성 메일이 고객에게 텍스트로 답장을 보낼 수 있어 놓친 기회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. 또한 Numa는 고객이 직접 비즈니스에게 텍스트를 보낼 수 있도록 해주어 텍스트를 선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. 이 기능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Numa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자동 응답 기능입니다. 이 앱은 일반적인 고객 질문에 대한 학습과 적응을 통해 문의에 자동으로 응답하여 시간을 절약해줍니다. 레스토랑을 위한 Numa는 고객이 텍스트 메시지로 사전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, 기존의 포인트 오브 세일 및 주방 프린터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.
Numa의 설정은 번거롭지 않으며, 전화 회선이나 공급업체를 전환하거나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. 이 앱은 모바일 폰, 데스크톱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어디에서든 고객에게 답장할 수 있습니다. 고객은 비즈니스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새로운 앱을 설치하거나 새로운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으며, 그냥 평소처럼 전화 또는 텍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.
Numa는 공유된 받은 편지함 기능도 제공하여 여러 직원이 고객에게 더 효율적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대화는 가장 적합한 직원에게 할당되어 신속하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보장합니다. 게다가 Numa는 Facebook, Google My Business 및 웹 채팅과 같은 다른 메시징 플랫폼과 통합되어 모든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통합된 받은 편지함을 제공합니다.
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과 거래하는 비즈니스에 대해 Numa Messenger는 번역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국어로 원활한 텍스트 대화가 가능하며, 커뮤니케이션을 향상시키고 사업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.
전반적으로 Numa는 비즈니스가 음성 메일과 전화 회선에 텍스트 기능을 추가하여 놓친 전화를 되찾고 고객 참여도를 향상시키며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.